본문 바로가기

LIFE

해킹게임 vHack XT 소개

안녕하세요. Mr. Rootable입니다. 

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하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.

며칠전 우연히 알게되어 제가 지금 플레이하고 있는 해킹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.

독일에서 제작한 것 같고,

아직 국내 유저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.

POK (PrideOfKorea의 이니셜인데 좀 유치스러운 느낌이... ㅋ)라는 클랜(이 겜에서는 클러스터라고 하네요)을 만들었으나 

저 홀로 외로이 하고 있어서 소개해봅니다.


실제 해킹과는 당연히 다르나 아이피를 부여받고 
본인의 램, 하드디스크, cpu, 방화벽, 안티바이러스, 스팸, 애드웨어 등의 하드웨어/소프트웨어를 업그레이드하고 
게임내 콘솔에서 타겟 호스트 검색, 스캔, 공격을 해서 상대방 돈을 갈취, 점수획득을 하는 등의 기본적인 프로세스는 유사하네요.
뭐.. 공격이라고 해봤자 트로이목마 심는 것과 애드웨어 심는 것 두 가지이지만 이해해야죠.

좀더 리얼하게 만들었음 하는 바램이 있지만 그래도 나름 짜임새있고 중독성있네요.

은근 승부욕 발동... 

로그 확인을 통해 날 공격한 기록을 확인하고 날 공격한 놈이  ip노출되어 있음 무조건 복수갑니다. ㅎㅎ

 
아직 전 좀비PC가 없어 시도해보진 못했지만 봇넷을 만들어 제공된 서버에 DDoS 공격도 가능한 듯 합니다.

물론 이 모든 것은 실제 해킹이 아니고 게임일뿐입니다.

단순한 게임이 취향이신 분은 즐겨보셔도 될듯합니다.


구글플레이에서 다운받기